가을을 맞아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이때 국내, 해외로 여행을 떠나는 여성들의 최대 고민은 바로 여행 스타일링일 것. 이에 완벽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국내, 해외 여행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가까운 국내 여행, 편안하고 개성 있게

가까운 국내 여행을 계획했다면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겸비한 아이템을 활용해 보자. 그레이 컬러에 소매 배색이 멋스러운 카디건과 블랙 컬러의 원형 안경은 깔끔한 디자인으로 부담 없이 활용하기 안성맞춤이다. 특히 카디건의 경우 낮에는 허리에 가볍게 묶어 패셔너블한 느낌까지 어필할 수 있어 간절기 아우터로 손색없다.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에 시계와 가방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요령이다. 스트라이프 스트랩이 눈에 띄는 나토 밴드 시계는 꾸민 듯 꾸미지 않은 감각을 드러낼 수 있다. 여기에 가벼움과 넓은 내구성을 자랑하는 토트백으로 코디를 마무리하면 여유로워 보이면서도 개성까지 살린 여행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을 것.

◆설레는 해외 여행, 페미닌하면서 화려하게

설레는 기분으로 떠나는 해외여행, 페미닌한 스타일링으로 해외여행 분위기를 즐기자. 브라운 컬러 재킷과 심플한 블랙 프레임, 템플 디자인 선글라스를 착용하면 여성스러우면서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선보일 수 있다. 특히 화려한 재킷 스타일에 블랙 선글라스가 무게감을 잡아줘 화려한 듯 시크한 느낌까지 자아낸다.

여기에 스타일 지수를 높이고 싶다면 골드 컬러의 구두를 착용하도록 하자. 이때 오래 걸어 다니는 여행을 계획했다면 깔끔하면서 착화감이 좋은 화이트 컬러 레더 스니커즈를 챙기는 것도 방법이다. 마지막으로 블랙 컬러의 튼튼한 기능성 캐리어를 함께하면 스타일 지수는 물론 편리한 해외여행을 즐길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이사베이, 비비엠, 다니엘웰링턴, 럭키플래닛, 클립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