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 '더 피너츠' 일러스트레이션 적용 '풋웨어&어패럴 캡슐 컬렉션' 출시

반스가 찰리 브라운(Charlie Brown), 스누피(Snoopy), 더 피너츠 갱(The Peanuts Gang)으로 잘 알려진 ‘더 피너츠(The Peanuts)’와의 오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10월 11일 새로운 풋웨어&어패럴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반스에 따르면, 이번 캡슐 컬렉션은 찰스 먼로 슐츠(Charles M. Schulz)의 오리지널 '더 피너츠' 일러스트레이션을 사용해 그의 아이코닉한 캐릭터와 아트워크를 기념한다.

반스의 올드스쿨(Old Skool)은 찰스 먼로 슐츠의 일러스트레이션을 신발 전체에 적용한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인다. 찰리 브라운과 스누피의 오리지널 아트워크가 단색의 올-오버(All-over) 형태로 프린트됐고, 가죽 소재의 사이드스트라이프(Sidestripe)로 포인트를 줬다.

'더 피너츠'의 홀리데이 테마를 주제로 한 아트워크를 신발 전체에 프린트한 어센틱(Authentic)은 만화가 연재되던 시절의 향수를 떠올리게 만든다. 또한 TV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됐던 ‘찰리 브라운 크리스마스(Charlie Brown Christmas)’의 댄스파티 장면을 묘사한 아트워크는 어센틱과 올드스쿨에 담겼다.

‘클래식 슬립-온(Classics Slip-On)’에는 반스의 아이코닉한 체커보드 패턴 위에 스누피의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함께 배치해 포인트를 줬다. 찰리 브라운, 스누피 그리고 우드스톡(Woodstock)의 영원한 우정을 기념하기 위한 특별한 슬립온도 출시된다. 서로 다정하게 포옹하고 있는 아트워크가 패치 형태로 신발 어퍼에 적용됐으며, ‘베스트 프렌즈(Best Friends)’라는 문구를 입체감 있게 새겨 넣어 디테일을 살렸다.

 

'더 피너츠' 어패럴&액세서리 컬렉션에도 풋웨어 컬렉션과 동일한 아트워크가 사용되면서 컬렉션의 개연성을 높였다. 남성 컬렉션에서는 찰리 브라운과 스누피의 일러스트레이션이 주로 적용됐다. 여성 컬렉션은 '더 피너츠'의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이 댄스파티를 즐기는 모습이 핑크 컬러웨이와 함께 어우러져 한층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블랙 계열의 톤 온 톤(Tone on Tone)으로 표현된 스누피 아트워크 제품군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반스와 '더 피너츠'의 어린 팬들을 위한 풋웨어 컬렉션도 출시된다. 다가오는 핼러윈(Halloween) 시즌을 맞이해 선보이는 ‘스케이트-하이 짚(Sk8-Hi Zip)’ 실루엣은 미이라로 분장한 스누피와 우드스톡의 모습을 야광 처리된 아트워크가 프린트되어 보는 재미를 더했다. 아이코닉한 체커보드 패턴 위에 스누피의 장난꾸러기 같은 모습이 프린트된 ‘올드스쿨 V(Old Skool V)’는 벨크로 스트랩이 적용돼 있어 더욱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사랑스러운 스누피 그래픽의 패치와, 스누피의 꼬리를 형상화해 포인트를 준 슬립-온도 함께 출시된다.
 
글. 스타패션 이욱희

사진. 반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