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야간 트레이닝 특화 '리복 원 시리즈 트레이닝' 신제품 출시

글로벌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복이 야간 트레이닝에 특화된 ‘리복 원 시리즈 트레이닝’ 라인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11일 리복에 따르면, 피트니스 웨어 라인인 '리복 원 시리즈 트레이닝'에서 새롭게 출시된 이번 제품은 남성과 여성의 바디라인을 고려한 인체공학적 설계와 소재의 테크놀로지를 극대화시킨 기능성이 특징이다. 빛을 반사하는 그랙픽 디자인을 적용한 반사소재 디테일은 어두운 곳에서도 눈에 잘 띄고 안전하게 트레이닝할 수 있도록 제품의 기능성과 활동성에 심혈을 기울였다.

특히 신제품은 가을 밤 야외 트레이닝 시 체온을 유지시켜 주는 헥사웜 테크놀로지(Hexawarm Technology)는 공기처럼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나다. 또한 원 시리즈 트레이닝에 적용된 리복의 고유 기술인 스피드윅(Speedwick) 니트 기술은 중강도의 트레이닝 시에도 탁월한 흡속속건 기능으로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신속하게 배출시켜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리복 원 시리즈 트레이닝은 도시적인 느낌을 강조해 단일색상인 블랙 컬러로 구성됐으며, 오각형의 원사구조 패턴과 반사소재 그래픽 디자인이 스포티한 느낌을 더해 다양한 애슬레저룩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리복코리아 박성희 이사는 "최근에는 야간에 운동하는 피트니스족들이 늘어나면서 야간에도 더욱 안전하고 활동적으로 운동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며 "빛 반사 소재를 적용한 리복 원 시리즈 트레이닝은 나이트 트레이닝족들에게 어둠 속에서도 활동성과 기능성 뿐만아니라 안정성을 높인 피트니스웨어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글. 스타패션 이욱희

사진. 리복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