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TAR 스타포토
"패션도 명불허전"...김아중, 우아한 가을여인의 패션 교과서
서지원 에디터 | 승인 2017.09.29 11:13
'명불허전' 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 김아중이 우아한 가을 여인으로 변신했다.

tvN 드라마 '명불허전'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 김아중이 우아한 가을 여인의 패션을 선보였다.

‘명불허전'에서 세련된 패션 감각으로 화제인 김아중이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Timeless & Ultimate luxe'를 컨셉으로 한혜연 스타일리스트가 선택한 17F/W 시즌 패션 바이블 아이템을 담아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실제 오랜 기간 스타일링 합을 맞춰온 한혜연과 김아중은 촬영장에서도 찰떡 케미를 뽐냈다.

고혹적인 분위기와 시크한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김아중은 이번 시즌 트렌드 체크 패턴이 들어간 빅숄로 우아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는가 하면, 심플한 실루엣의 롱 코트를 어깨에 살짝 걸쳐 가을 무드를 한껏 살렸다. 또 다른 컷에서는 비비드한 레드 코트에 니하이 롱부츠를 매치해 독보적인 스타일 감각을 선보이기도 했다.

김아중은 여유로운 시선처리와 감각적인 포즈로 화보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슈퍼스타의 스타일리스트, 일명 '슈스스'로 불리는 한혜연이 프랑스, 이탈리아, 스코틀랜드 등 유럽 각국의 전통 있는 브랜드들과 콜라보레이션 한 한정수량 아이템들로 직접 스타일링했다"고 전했다. 

 글. 스타패션 서지원 
사진제공. 엣지(A+G)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지원 에디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