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뷰티매니저 추가 모집..."경력단절녀도 환영"

코리아나화장품의 뷰티센터에서는 코리아나를 대표하는 뷰티매니저를 추가 모집한다.

코리아나화장품에 따르면 코리아나화장품은 지난 30여 년간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과 마케팅 시스템을 통해 ‘뷰티 매니저’를 양성해왔다.

이번 2017년 하반기 추가 모집을 통해 그 동안 가정과 육아로 인해 경력이 단절되었거나 제2의 인생을 꿈꾸는 여성들에게 새로운 비전을 제시할 계획이다.

코리아나 뷰티매니저 활동 시 본사에서 지원하는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뷰티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주 교육 내용으로는 피부 생리학, 제품학, 인체 생리학은 물론 다양한 실습을 통해 고객 피부 관리법을 배울 수 있다.

이 후 전국 각 지역 코리아나 뷰티센터에 소속돼 고객의 피부 및 건강에 대한 전문 카운셀링과 함께 개인별 뷰티 프로그램을 설계해 주는 업무를 담당하게 되며, 이에 더해 개인 역량에 따른 합리적인 소득과 인센티브는 물론 국내외 연수 및 강연회 참석 등 다양한 복리후생이 제공된다.

특히 학력과 성별, 경력, 지역 제안 없이 만 20세 이상의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사고를 가진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는 점에서 취업을 망설이는 경력단절 여성들에게 더욱 각광을 받고 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코리아나 뷰티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글. 스타패션 이재옥
사진. 코리아나화장품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