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스타일링

때이른 가을 날씨, 간절기 아우터를 찾는 여성들이 많다. 이때 간절기 아우터는 너무 두껍지 않으면서도 가을 바람에 맞설 수 있는 제품이 좋다. 트렌디한 간절기 아우터 스타일링법을 제안한다.

#베스트 카디건 

기본 아이템을 선호하는 여성들은 간절기 아우터로 베스트 카디건을 선택하자. 화사한 분홍 색상의 베스트 카디건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 덕에 데일리 아이템으로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다. 여기에 부드러운 크림 색상의 니트와 함께 레이어드하면 청순미 가득한 아우터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다.

#트렌치 코트 

트렌치 코트는 실용성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겸비해 여성들의 간절기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겨지는 트렌치 코트는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하기 제격이다. 특히 소매 부분의 스트라이프 패턴이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트렌치 코트에 포인트를 더해줘 매력적인 가을 스타일을 연출해 준다.

#레더 재킷 

깊이감 있는 멋을 표현하고 싶은 여성이라면 레더 재킷을 추천한다. 모던한 갈색 색상의 레더 재킷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온도가 높은 낮에는 레더 재킷을 어깨에 살짝 걸쳐 패셔너블한 느낌까지 어필할 수 있어 간절기 아우터로 손색 없다. 이때 이너는 미니멀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깔끔하면서도 시크한 가을 패션을 연출할 수 있는 방법이니 참고 할 것.
 
글. 스타패션 이욱현 

사진. 이사베이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