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안경, 눈건강 시력지킴이 국토대행진 캠페인 진행

다비치안경은 ‘제9회 눈건강 시력지킴이 국토대행진 캠페인’을 지난 9월 14일 경기도 구리에서 시작해 10월 30일 시흥에서 마무리한다고 밝혔다. 

이번 국토대행진은 '내 눈에 맞는 건강한 안경 쓰기' 캠페인과 눈 건강에 악영향을 끼치는 자외선(UV)의 유해성과 차단의 중요성, 내 눈에 맞는 안경렌즈 색상 등을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

다비치안경은 국토대행진 기간 자외선의 위험성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홍보 부스와 다비치안경의 전문 눈 검사 전략정책 소개를 통해 자신의 눈 상태를 점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비비엠(bibiem), 뜨레뷰, 아이럽 등 다비치안경의 상품 부스를 준비해 다양한 정보 및 체험을 제공하고, 다비치 보청기 부스를 통해 무료 난청상담과 보청기 점검도 실시한다.

다비치안경 관계자는 “지난 2009년 시작해 올해로 9회째 진행되는 이번 눈건강 시력 지킴이 국토대행진은 9월과 10월 총 2개월 동안 전국을 순회하며 진행된다”며 “다비치안경의 14개 지부를 중심으로 전국 각 지역의 주요 번화가에서 진행해 더욱 많은 시민을 찾아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 동안 눈건강과 귀건강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룰렛 돌리기 이벤트에서 비비엠 선글라스, 다온 선글라스, 다비치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비비엠(bibiem) 온라인 블로그와 SNS 인스타그램(@bibiem_official) 이벤트를 통해 비비엠 선글라스와 안경을 증정한다.  

글. 스타패션 이욱희

사진. 다비치안경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