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9월 14~16일 '그린데이' 진행..."30%할인 혜택"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9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그린데이(Green Day)’를 진행한다.

‘그린데이’는 ‘그린을 사는(Buy) 즐거움, 그린으로 사는(Live) 즐거움, 한 달에 한 번 지구를 위한 그린라이프를 삽니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이니스프리의 멤버십 데이다. 해당 기간 동안 한정으로 판매되는 그린프로덕트는 물론 멤버십 등급별로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니스프리에 따르면, 9월 그린프로덕트는 사과씨 오일이 함유된 ‘애플 씨드 립앤아이 메이크업 리무버로 기존 대비 3배 용량에 더 저렴해진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멤버십 등급에 무관하게 그린데이 기간 동안 이니스프리 고객 모두에게 제공되는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코앞으로 다가온 추석을 합리적으로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추석선물세트(그린티 밸런싱 스킨케어 2종, 포레스트포맨 프레시 2종, 자연발효 에너지 에센스 스타트 세트 등)를 30% 할인된 가격에, 사계절 필수품인 선크림(데일리 UV 프로텍션 크림 마일드 SPF35, 데일리 UV 프로텍션 크림 노세범 SPF35 등)을 각각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 외에도 해당 기간 동안 공병수거 캠페인에 참여하면 뷰티 포인트 최대 1천 점을 추가 적립할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서지원

사진. 이니스프리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