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뷰티기획] 가을철 피부트러블 잡는 가을 스킨케어 꿀팁

급격히 건조해진 기후로 인해 피부질환자가 증가하는 시기인 가을철에는 피부관리에 특히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한 영양 공급이 필요한 시기로 피부 미인을 원한다면 놓쳐서는 안 되는 가을 피부 관리 꿀팁을 소개한다.

 

◆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는 오일

동인비 ‘동인비초 오일’

홍삼은 우리 몸 뿐만 아니라 피부 보습 및 주름 개선 등 피부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는 사실이 다양한 연구를 통해 밝혀졌다.

동인비의 ‘동인비초 오일’은 홍삼 뿌리에서 얻어지는 진귀한 홍삼 에센셜 오일이 촉촉하면서도 겉돌지 않고 빠르게 흡수되어 건조한 피부를 유연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또한, 끈적이지 않으면서도 영양감 있는 풍부한 감촉으로 바르는 순간 부드럽게 스며들어 탄력 있는 피부결을 만들어준다.

 

◆ 푸석해진 얼굴에 활력을 주는 영양이 풍부한 에센스

동인비 ‘자생원액 에센스’

데일리 아이템으로 쓰는 에센스는 영양이 풍부한 아이템을 선택해 안티에이징 효과까지 놓치지 않는 것이 좋다.

동인비의 ‘자생원액 에센스’는 일상 속 피부 스트레스와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어 스스로 활력 있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데일리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원액 텍스처가 신속하게 피부에 스며들어 효과적으로 에너지를 전달하여 가을철 건조한 날씨에 푸석해진 얼굴에 활력을 불어넣어준다.

 

◆ 즉각적인 수분 충전 +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돈해주는 수분크림

시세이도 '이부키 리파이닝 모이스춰라이저 인리치드'

건조함 가득한 가을철 데일리 스킨케어 중 빠뜨리지 않아야 할 아이템은 바로 수분크림이다. 시세이도의 ‘이부키 리파이닝 모이스춰라이저 인리치드’는 피부 속 수분을 채워줌으로써 세포 저항력을 높이고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돈 시켜준다. 글리실글리신 성분이 모공을 줄여주고, 모란뿌리 추출물이 트러블을 근본적으로 예방하며, 칙칙함을 개선시키는 룸푸앙 추출물이 갑작스런 온도 변화로 생긴 트러블을 개선시켜주며 피부를 밝게 만들어준다.


글. 스타패션 이재옥
사진. 동인비, 시세이도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