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롯데백화점은 2017년 가을/겨울 시즌 트렌드 컬러로 진녹색 '쉐이드 그린'과 어두운 남색 '다크 네이비', 밝은 빨강 '쥬시 레드'를 선정한 바 있다.

가을 맞이 쇼핑을 준비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이번 시즌 트렌드 컬러를 반영한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 세련미가 돋보이는 '골든 올리브' 아이템

팬톤 골든 올리브 컬러 아이템

골든 올리브 색상의 아이템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연출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어깨 금장 단추가 포인트인 니트와 롱 절개 랩 스커트 스타일링은 우아함과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을을 맞이하는 느낌을 한껏 표현 할 수 있다.

여기에 도트무늬 캐리어와 숄더백을 더하면 가을 낭만 여행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 차분한 느낌의 '네이비 피오니' 아이템

팬톤 네이비 피오니 컬러 아이템

간절기 패션엔 청량하면서도 가을의 깊이감이 공존하는 차분한 느낌의 네이비 색상을 빼놓을 수 없다.

체크 무늬 패턴 셔츠는 서로 다른 색상을 교차시켜 단조로움을 탈피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이렇게 패턴이 있는 의상엔 심플한 슈즈와 백을 매치하여 의상을 돋보이게 해주는 것이 좋다.

반면, 한층 더 패셔너블한 느낌의 연출을 원한다면 메탈릭한 프리즘 디자인의 클러치가 제격이다.

 

◆ 관능적인 '플레임 스칼렛' 아이템

팬톤 플레임 스칼렛 컬러 아이템

불꽃처럼 타오르는 레드는 올 가을/겨울의 추위를 단번에 녹일 정열적인 컬러다. 

도전적이고 열정 가득한 레드 색상의 수술 랩 스커트와 진홍빛 레드 색상인 하트 크로스 백이라면 다소 칙칙한 계절감을 단번에 화사하게 만들 수 있다.

또한, 찌그러진 듯 유니크한 디자인의 새빨간 캐리어는 여행지에서 한층 더 매력적으로 만들어줄 아이템이다.

 


글. 스타패션 이재옥
사진. 질바이질스튜어트, 질스튜어트뉴욕, 닷드랍스, 닥스레이디스, 로제도르, 핏플랍, 리타모니카, 크래쉬배기지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