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캠퍼스룩 스타일링

스타일에 민감한 대학생들의 개강 시즌이 다가오고 있다. 이때 예전과는 다른 모습으로 패셔너블함을 보여주고 싶다면 안경,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캠퍼스룩으로 고민인 이들을 위해 안경, 선글라스를 활용한 대학생 스타일링 연출법을 소개한다.

◆훈남 선배 스타일, ‘안경’으로 지성미 UP

안경은 감각적이면서 지성미를 어필하고 싶은 대학생들의 스타일 변화를 주기에 안성맞춤. 깔끔한 원형 프레임과 템플 디자인이 날렵한 원형 안경은 은근한 멋을 드러내 이지적이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해준다. 단, 안경을 선택할 땐 가벼우면서 튼튼한 안경을 선택해 눈의 피로도를 줄여주는 것도 중요하다.

심플한 원형 안경은 캐주얼룩과 댄디룩 등 다양한 스타일에 무난하게 어울린다. 간편한 버건디 컬러 티셔츠와 블랙 슬랙스로 트렌디 캐주얼룩을 선보일 수 있는가 하면 같은 패턴의 재킷과 반바지의 셋업 스타일로 댄디한 훈남 스타일을 연출할 수도 있다. 여기에 블랙 레더 스트랩의 시계와 클러치를 함께해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캠퍼스룩에 완성도를 높일 수 있으니 참고할 것.
 

◆러블리 훈녀 스타일, 핑크 ‘선글라스’로 포인트

개강 시기에 맞춰 간편하게 스타일 변화를 원하는 여대생들은 화려한 컬러 선글라스가 제격이다. 볼드한 프레임과 템플에 핑크 컬러가 가미된 선글라스는 캠퍼스룩에 상큼하고 위트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준다. 이때 UV차단 100%의 기능성 선글라스를 선택해 스타일과 눈 건강을 동시에 지키도록 하자.

핑크 컬러 선글라스를 선택했다면 의상은 모노톤이나 화이트 컬러의 의상을 선택해 선글라스 포포인트 높이는 것이 바람직하다. 화이트 블라우스와 미니멀한 반바지로 여성스러운 여대생 느낌을 연출하거나 플라워 패턴 원피스에 블루종을 선택하면 패셔너블함을 고조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실버 매쉬 스트랩 시계로 허전한 손목을 가리고 빈티지 브라운의 숄더 왕골백을 매치하면 선글라스를 활용한 러블리 여대생 캠퍼스룩이 완성된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