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은 오는 9월부터 브랜드 대표 제품인 트리트먼트 125ml 구매 시 핸드크림 75ml를 무료 증정하는 '소프트 & 샤인 듀오'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아르간 오일이 주원료인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는 손상된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건강하고 탄력 있게 가꿔주는 헤어 오일로 가을철 자주 발생하는 정전기를 방지해 모발의 엉킴을 막아준다. 세트로 구성된 핸드크림은 시어, 코코아, 망고 버터 등 다양한 내추럴 버터가 블렌딩된 고영양 크림으로 가을철 쉽게 건조해지는 손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두 제품 모두 빠른 흡수로 잔여감이 남지 않아 피부와 모발을 산뜻하게 유지할 수 있다.

모로칸오일 브랜드의 국내 공식 수입 및 유통을 책임지고 있는 ㈜씨앰케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소프트 & 샤인 듀오' 패키지는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125ml 한 개 가격으로 현재 백화점 및 면세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핸드크림 75ml 정품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며 "다가올 추석에도 소중한 사람들에게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한편, 모로칸오일의 '소프트 & 샤인 듀오' 패키지는 오는 9월부터 국내 주요 헤어 살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모로칸오일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