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에스테틱 전문업체 스파짐라티오가 헐리우드 스타 안젤리나 졸리, 페넬로페 크루즈, 제니퍼 로페즈 등의 몸매관리 비법으로 관심을 받은 LPG엔더몰로지를 도입했다.

잠실 에스테틱 전문업체 스파짐라티오가 헐리우드 스타 안젤리나 졸리, 페넬로페 크루즈, 제니퍼 로페즈 등의 몸매관리 비법으로 관심을 받은 LPG엔더몰로지를 도입했다.

스팜짐라티오에 따르면, 엔더몰로지는 프랑스 LPG사에서 새롭게 개발된 롤러가 진공 음압을 통해 피부조직을 당겨주고 지방세포와 주변 결체조직에 지속적인 수축이완작용을 가해 유착되고 엉켜있는 근육조직과 지방의 연소를 도와줘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셀룰라이트, 하체관리, 부종, 내증개선, 저체온증 개선에 탁월하며, 정기적인 운동과 함께 진행시 다이어트에 시너지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흔히 알려져 있는 지방흡입술, 약물치료, 과도한 다이어트 등의 부작용이 없는 과학적인 관리로, 각종 방송 매체에서도 수술 없이 자연스럽게 아름다워질 수 있다고 엔더몰로지의 효과를 소개하고 있다. 

스파짐라티오 김승철 대표는 “엔더몰로지 인기로 인해 고가인 프랑스 LPG 정품 장비가 아닌 유사품을 사용하는 업체가 늘어나고 있고, 정품장비를 사용할지라도 엔더몰로지 테크닉 노하우가 부족해 방송에서 알려진 만큼 효과를 얻지 못한 소비자 피해 사례도 생각보다 많다”고 전했다. 

이어 김 대표는 “피해사례가 발생하지 않기 위해 LPG 정품 엔더몰로지 장비 인지 확인이 필요하고, 관리사 테크닉 또한 체크해 보아야 한다”며 “뷰티 관리 업체 선정 시 지속적인 교육과 노하우 공유를 통해 관리사들의 엔더몰로지 테크닉을 높이고 있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한편, 잠실에 위치한 마사지와 다이어트 전문 에스테틱샵 스파짐라티오는 첨단장비 엔더몰로지를 토대로 능동적인 테라피(헬스케어)와 수동적인 테라피(뷰티케어) 병행을 통한 과학적인 관리로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 내고 있다. 잠실 석촌호수가 보이는 힐링 전경과 더불어, 발렛파킹 서비스, 프라이빗한 케어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스파짐라티오는 스톤테라피, 커플스파, 임산부솔루션으로 뷰티케어를 하고 있으며, 파워플레이트, EMS, 기구 필라테스를 통해 헬스케어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제주 ㈜블랙스톤 호텔&리조트 스파와 신라 호텔 소속 도곡동 타워팰리스 내 반트(vantt), 삼성레포츠 센터 엔더몰로지 및 아로마테라피 테크니션이 매니저를 맡고 있다.

사진. 스파짐라티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