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자이너 송자인 '제인송', 몰프와 함꼐 한 'KEEP MOVING' 캠페인 공개

디자이너 송자인의 브랜드 제인송(jain song)이 2017 F/W 시즌을 맞아 몰프(Morph) 모델 에이전시와 함께 한 'KEEP MOVING'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제인송은 "Life is like riding a bicycle. To keep your balance you must keep moving (인생은 자전거 타기와 같다. 균형을 잡기 위해서는 계속해서 움직여야 한다.)"라는 알버트 아인슈타인의 명언에서 모티브를 얻어 'KEEP MOVING'을 메인 슬로건이자 컨셉으로 내세운 캠페인 촬영을 진행했다.

녹음이 펼쳐진 공원을 배경으로 전수민, 이정문, 오스틴강, 나재영을 비롯한 몰프의 신예 모델들과 함께 한 이번 캠페인은 보다 젊고 생기발랄한 에너제틱한 순간들로 가득 채워졌다.

지난 3월, 성수동에서 오프쇼로 진행된 17-18 F/W 컬렉션의 부제이기도 했던 'KEEP MOVING'은 한계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롭고 끊임없이 사고하며 늘 새로움을 추구하는 이 시대의 모든 여성에게 보내는 제인송의 응원 메시지이기도 하다.

이번 캠페인에는 메인을 장식한 'KEEP MOVING' 시리즈 외에도 'L'AMOUR DE MOI', 'FORGET ME NOT', 'COME DREAM TURE' 등 다양한 문구가 새겨진 티셔츠와 스웻셔츠, 볼캡 아이템이 담겨졌다.

한편 제인송의 17 F/W 컬렉션은 오는 8월 중순부터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글. 스타패션 이욱희

사진. 제인송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