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TAR 스타포토
[★화보] 정유미, 가을 향기 물씬 풍기는 가방 스타일링...시크 매력 '발산'
장경석 기자 | 승인 2017.08.11 11:12

'사랑스러움의 대명사' 배우 정유미의 가을 감성 가득한 화보가 11일 공개됐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빈폴액세서리의 뮤즈로 발탁된 정유미는 이번 화보에서 가을 향기가 물씬 풍기는 차분한 백 스타일링에 시크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정유미는 세미 포멀 스타일과 캐주얼 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들을 위해 로고리스, 미니멀 디자인, 스트랩, 가죽 참 등이 적용된 액세서리 뿐 아니라 실용적인 측면을 고려한 넉넉한 수납공간과 편안한 스타일의 아이템을 선보여 그녀만의 우아한 가을 분위기를 자아냈다.

화보 속 정유미는 올 가을 트렌드인 버건디 컬러 '스윙' 새들백과 체크 재킷을 매치해 차분한 가을 분위기를 전했으며, 내추럴한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은 물론 시크함이 느껴지는 표정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베이지 컬러의 트렌치 코트와 함께 매치한 '스윙' 버킷백(블랙 숄더)은 심플하고 우아한 매력을 한층 높였으며, 그레이 터틀넥과 심플한 디자인의 '에버' 사첼백(브라운 토트백)으로 자연스러운 데일리룩을 연출했다.

한편, 빈폴액세서리는 이번 가을/겨울(F/W) 시즌 실용성과 가치소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차별화된 신소재를 바탕으로한 새들백, 사첼백, 버킷백, 숄더백 등의 상품을 출시한다. 빈폴액세서리의 2017 F/W 시즌 상품은 전국 빈폴액세서리 매장은 물론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빈폴액세서리

 

장경석 기자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경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