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EWS 뷰티뉴스
헤어디자이너 서일주 원장, 누에베 론칭 및 오픈 파티 진행...산이·박경림·오승은 등 참석
장경석 기자 | 승인 2017.08.11 10:49

헤어디자이너 서일주 원장의 누에베(NUEVE)가 오픈 파티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4일 도산대로에 새롭게 문을 여는 누에베 뷰티살롱에서 개최된 오픈 파티에서는 가수 산이, 방송인 박경림, 배우 오승은, 조동혁을 비롯한 유명 스타일리스트 신우식, 디자이너 박병규, 패션 인플루언서 유진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서일주 원장은 이 외에도 가수 이영현, 오병진, 한영, 배우 이재은, 정정아, 뮤지컬배우 마이클 리, 백형훈 등 오랜 시간 돈독한 관계를 유지해온 스타들의 축하 메시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론칭한 누에베는 헤어디자이너 서일주 원장의 파크뷰 칼라빈과 아름다운 규니영이 합병해 론칭, 헤어 업계의 스타일을 주도하고 있던 두 곳이 만나 새로운 뷰티 스타일을 선보일 것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에 누에베를 론칭한 서일주 원장은 파크뷰 칼라빈 원장을 지냈으며, 한서대학교 뷰티헤어 교수와 한서대학교 피부미용과 교수 등 후학 양성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KBS '아침뉴스타임(활력충전)', JTBC '뷰티업'과 SBS 'K팝스타 시즌1'의 헤어 스타일링을 전담하는 등 다수의 프로그램과 헤어뷰티 전문 채널에서 스타 헤어디자이너로 출연해 이목을 끈 바 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누에베

 

장경석 기자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경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