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 캐주얼 브랜드 탑텐은 베이직하면서도 트렌디한 셔츠&블라우스 가을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탑텐의 셔츠 컬렉션은 단정하고 클래식한 느낌의 옥스포드 셔츠와 포멀&캐주얼 스타일의 포플린 셔츠, 모던한 무드의 이중지 셔츠 등 다양한 소재와 다가오는 가을 시즌을 대비한 트렌디한 디자인의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또한 그레이, 네이비, 카키 등 고급스러운 컬러와 브라운, 레드 등 시즌 컬러를 담은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의 폭이 넓다. 더불어 스트라이프, 체크 등 화려한 패턴까지 가을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한 것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분위기까지 고조시켜 준다.  

특히 올 가을 필수 아이템인 옥스포드 셔츠는 주름이 잘 가지 않아 일상생활에서도 착용 가능하며 상황에 맞게 소매를 롤업한다면 세련된 무드를 더해줄 수 있다. 여기에 데님 팬츠나 슬랙스를 매치해 편안한 느낌을 주고 팔찌나 벨트 또는 모자로 스타일링 포인트를 더하면 센스 넘치는 데일리 룩이 완성된다.

이 외에도 여성을 위한 여성스러운 스타일의 리본 블라우스와 밴드넥 블라우스 등 다양한 스타일의 블라우스도 선보였다.

한편, 탑텐은 가을 신제품 중 특별 프로모션으로 10일부터 옥스포드 셔츠, 플라넬 셔츠 등 가을 잇 셔츠 아이템을 2장 구매시 3만9900원에 판매한다. 탑텐의 셔츠&블라우스 가을 컬렉션은 탑텐 전국 매장과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이욱현

사진. 탑텐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