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 정찬우가 문재인 대통령과 미공개 셀카를 자신의SNS에 게재해 이목을 끌고 있다. 

컬투 정찬우가 문재인 대통령과 미공개 셀카를 자신의SNS에 게재해 이목을 끌고 있다. 

정찬우는 8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평창 D-200일날 행사 끝나고 부탁드린 투 샷, 인자하셨다. 많은 대통령님들을 만나봤지만, 사진은 처음이다. 평창올림픽 많이 응원하겠습니다. 머리가 정말 내가 크긴 크네. 근데 좀 비겁하십니다. 뒤로 물러나셨습니다. 대통령님"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문재인 대통령과 정찬우가 카메라를 응시하며 웃고 있다. 특히 서로 허리를 감싸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정찬우는 문 대통령과 피겨요정 김연아와 함께 찍은 셀카를 공개해 주목을 받기도 했다. 당시 정찬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영광의 순간 평창 올림픽 d-200 문재인 대통령님과 김연아 선수. 행사 중에 대본 없이 셀카 요청에 찰칵 응해주신 대통령님 감사합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한편, 문재인 대통령과 정찬우는 지난 7월 24일 강원도 평창군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열린 'G-200 계기 평창올림픽 성공 다짐대회'에 참석했다. 

글. 스타패션 이욱현

사진. 정찬우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