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피 명가 진도가 창립 44주년 기념 여름 정기 세일을 실시한다.

진도는 오는 11일부터 27일까지 전국의 진도모피, 엘페 입점 매장에서 진도모피와 엘페를 40~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여름 정기 세일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올 겨울 스페셜 에디션 공개와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진도는 여름 정기 세일을 맞아 진도모피와 엘페의 고급스러운 블랙 휘메일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준비했다. 블랙 휘메일 재킷은 159만원, 블랙 그라마 휘메일 재킷은 229만원에 제공하며 블랙 휘메일 하프 코트는 199만원, 블랙 그라마 휘메일 하프 코트는 279만원에 판매한다.

또 200만원 이상 구매 시 코닝웨어 3단을, 400만원 이상 구매 시 코렐 식기 22p, 600만원 이상 구매 시 고급 찻잔 1set를 증정할 뿐만 아니라 구매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2017 석세스 어워즈' 참가 티켓과 2018 신상품 발표회 고객 모델 응모권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직영점에서만 통용되는 VVIP 쿠폰을 소지한 고객에 한해 컬러 모피 상품을 300만원 이상 구매하면 끌레베 소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진도모피 관계자는 "진도 창립 44주년을 기념해 특별 여름 정기 세일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 기간 동안 합리적인 가격의 진도모피와 엘페 제품으로 겨울을 미리 준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진도의 진도모피는 파스텔 톤으로 절제된 화려함이 돋보이는 모피를, 엘페는 원색을 배제한 컬러와 볼륨감 있는 퍼로 감각적이고 엣지 있는 포멀 스트리트 룩을 선보이고 있다.

글. 스타패션 이욱현

사진. 진도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