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TYLE 패션스타일링
손예진 화보로 본 바캉스룩...'청순&발랄' 원피스 스타일링
장경석 기자 | 승인 2017.08.08 08:36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이다. 들뜬 마음으로 휴가를 앞둔 이들이라면 똑똑한 바캉스룩 연출법을 체크하는 것이 필수. 이에 손예진 화보로 본 청순, 발랄해지는 원피스 바캉스 패션을 제안한다.

▶청순한 바캉스룩, 차분한 린넨 원피스

손예진처럼 여리여리하고 청순한 바캉스룩을 연출하고 싶을 땐 린넨 소재의 원피스가 제격이다. 차분한 브라운 컬러가 단아한 느낌까지 선사하는 원피스는 여성스러운 바캉스룩 연출을 돕는다.

특히 원피스 허리 부분의 조임 장식은 몸매를 더욱 날씬해 보이게 만드니 일석이조. 이때 바캉스 느낌을 한껏 살려주는 모자와 슬라이더를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한 느낌이 배가된다. 가방은 원피스 컬러와 비슷한 톤으로 맞춰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것.

▶바캉스를 더욱 경쾌하게, 발랄한 패턴 원피스

발랄하고 경쾌한 바캉스 패션을 선호한다면 패턴이 가미된 원피스를 눈여겨 보자. 체크 패턴이 한눈에 들어오는 원피스는 바캉스의 활기찬 느낌을 한껏 살려주는 아이템이다. 이때 손예진처럼 허리 밴드를 묶어서 연출하면 깜찍한 바캉스룩이 완성된다.

발랄한 원피스로 바캉스 느낌을 살린 만큼 액세서리도 과하지 않지만 개성 넘치는 아이템을 매치하는 것이 좋다. 감각적인 원형 프레임 선글라스와 깔끔한 디자인의 크로스백, 샌들을 더해주면 스타일리시함이 배가 된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베스띠벨리, 헬렌 버만 by육스, 체사레파치오티, 칼리프애쉬, 랑카스터, 클립

 

장경석 기자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경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