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 박태윤이 론칭한 뷰티 브랜드 제스젭이 지난 4일 서울 한남동 본사에서 첫 번째 뷰티클래스를 진행했다.

5월 론칭 이후 처음으로 진행된 이번 뷰티클래스는 제스젭 공식 온라인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VIP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여름 시즌에 맞게 바캉스에서 더욱 빛날 수 있는 썸머 메이크업을 주제로 제스젭의 뷰티 디렉터 박태윤이 직접 시연을 하고 다양한 메이크업 팁을 알려주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번 제스젭의 뷰티클래스는 '러스티 네일(Rusty Nail)'이라는 영국 신사들이 즐겨 마시는 고풍스러운 칵테일에 영감을 받아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썸머 메이크업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하반기 주력 제품인 '원 드롭 퍼펙션'을 활용해 단 한 방울로도 무너지지 않는 완벽한 커버력과 함께 피부에 얇고 매끈하게 표현하는 메이크업 팁을 알려주었으며, 크림치크, 아이파노라마, 립 프레스코와 함께 제스젭만의 은은하면서도 매력적인 썸머 메이크업을 완성해 뷰티클래스 참석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었다.

한편, 제스젭은 두 아티스트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메이크업에 꼭 필요한 제품과 컬러로 최대의 효과를 내는 미니멀X맥시멀 콘셉트의 브랜드답게 앞으로 다양한 뷰티클래스로 선보일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제스젭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서지원

사진. 제스젭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