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는 강인하고 과감한 이미지로 이전과는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며 걸크러쉬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가수 겸 배우 나나의 완벽한 몸매가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됐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여성들의 내면에 깃든 뜨거운 열정을 샘솟게 할 브랜드 캠페인 '너답게, DO YOU'를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영국 톱모델 카라 델리바인(Cara Delevigne), 카일리 제너(Kylie Jenner), 뉴욕 시립 발레단 등 각 분야 최고의 위치에 있는 여성들과 함께 전개하는 푸마의 글로벌 여성 캠페인 '두 유(DO YOU)'의 일환이다. 국내에서는 여성들이 '나다운' 모습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리고 이를 통해 세상을 더 아름답게 바라볼 수 있도록 자존감을 고취하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 중이다.

이번 하반기에는 푸마의 공식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나나와 함께 여성들에게 확고함과 자신감을 심어줄 수 있는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나나는 강인하고 과감한 이미지로 이전과는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며 걸크러쉬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푸마 관계자는 "'너답게, DO YOU' 캠페인을 통해 여성들이 스스로에 대한 믿음을 갖고 궁극적으로 내면의 자존감을 높이도록 지속해서 영감을 주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푸마는 자사의 푸마 우먼스 클럽을 통해 신제품 론칭 파티, 줌바댄스와 함께하는 클럽파티, 필라테스 체험 등 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다.

글. 스타패션 서지원

사진. 푸마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