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시세이도는 2017년 크리미하며 매트한 텍스처의 '루즈루즈(Rouge Rouge)' 8가지 컬러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시세이도는 지난해 16가지 컬러로 선보였던 루즈루즈 컬렉션에 이어 올해 누드톤 4가지 컬러와 비비드톤 4가지 컬러를 추가하며 루즈루즈 컬렉션의 컬러 베리에이션을 넓히게 됐다. 이번에 출시된 새로운 컬러는 어떠한 무드에도 잘 어울리며, 우아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OR417 파이어 토파즈(Fire Topaz)와 RS419 프림로즈 썬(Primrose Sun)은 레드 빛이 감도는 강렬한 오렌지 컬러와 선명한 레드 계열의 핑크로 올 여름 메이크업으로 안성맞춤이다.

휴양지에서 사용하면 매력적인 이번 시즌 주력 컬러인 OR417(파이어 토파즈)와 RS418(페루비앙 핑크), RS419(프림로즈 선)은 각각 컬러에 어울리는 이미지의 휴양지 이름을 팬네임으로 붙여 재미를 붙였다. OR417은 언제나 자신감 넘치는 열정의 오렌지, RS418은 열정을 불러 일으키는 젊음의 이비자 핑크, RS419는 뜨거운 여름에 어울리는 핫썸머 하와이 핑크로 모든 사람들의 로망인 여행지 이름을 따서 이름만 들어도 휴양지에 있는 듯한 느낌이 들게 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트루(True) + 핏 포뮬러 매트(Fit Formula Matte)'는 풍부하고 크리미하지만 동시에 매트한 텍스처로 컬러와 광택, 수분이 입술에 균일하게 밀착돼 립스틱을 바르지 않은 듯한 느낌을 준다. 새로운 포뮬러는 립 라인을 부드럽게 잡아주고, 균일하게 보이게 해 입술 모양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준다. 또한 모이스처라이징 효과로 아름다운 광택을 만들어내고 입술이 마르지 않도록 수분을 유지해준다.

한편, 시세이도의 폭넓은 컬러 크리에이션으로 개개인의 피부 톤에 맞는 레드를 찾아주는 '루즈루즈'의 새로운 컬러는 전국 백화점 시세이도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서지원

사진. 시세이도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