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DHC KOREA가 모델 나나와 함께한 '나나TV' 영상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DHC는 헬스 및 뷰티 정보를 제공하는 '나나TV'의 '나나의 일상 카메라' 편을 통해 건강한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나나의 몸매 관리 비결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나나는 DHC 광고 촬영 현장에서 틈새 운동을 선보였으며, 평소 몸매 관리 비법으로 틈틈이 시간 날 때마다 운동을 하고 DHC 다이어트파워와 음식을 잘 챙겨먹는다고 소개했다.

DHC는 '나나의 일상 카메라' 영상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DHC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나나TV' 영상에서 공개한 나나의 몸매 비결이 무엇인지 댓글로 응모하면 정답을 맞춘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호텔 더 디자이너스 삼성점 스위트룸 숙박권(1명), 다이어트파워(20명), 문정아중국어 3개월 수강권(40명)을 증정한다. 또한 정답을 맞춘 참여자 전원에게는 DHC 홈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금 1000원을 지급한다.

한편, DHC '나나TV'는 브랜드 모델 나나와 함께 뷰티 및 헬스 노하우 등 다양한 뷰티 정보를 재미있게 전달하는 영상 콘텐츠다. '나나TV' 퀴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DHC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글. 스타패션 서지원

사진. DHC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