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의 대형 뷰티 편집숍 '시코르(CHICOR)' 입점을 기념해 8월 한 달 간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지난 5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이어 두 번째 입점인 대구점의 시코르에서는 모로칸오일의 대표적인 헤어 케어, 스타일링 제품뿐만 아니라 아르간 오일이 함유된 바디 케어 제품 전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시코르에서는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어 기존 고객들은 물론 브랜드를 처음 접하는 고객들에게도 제품 선택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모로칸오일은 이번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시코르 입점을 기념해 1일부터 모로칸오일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모발을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주는 모이스처 앤 샤인 샴푸 & 컨디셔너 체험용 샘플 세트 또는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10ml 중 원하는 제품 한 가지를 증정한다. 또한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50ml 용량을 두 개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아르간 오일과 시어버터가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피부 보습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바디 버터 50ml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모로칸오일 관계자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이은 대구점 시코르 입점을 통해 이제 대구 지역에서도 헤어와 바디까지 모로칸오일의 다양한 제품들을 더욱 쉽게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게 됐다"며 "모로칸오일의 제품들은 향과 성능 등 제품력이 소비자들의 구매 결정에 많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모로칸오일의 다양한 헤어&바디 제품들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1층에 위치한 시코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입점 기념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글. 스타패션 서지원

사진. 모로칸오일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