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뷰티' 한은정, 김기수가 여름철을 위한 뷰티템을 소개했다.

지난 20일 첫 방송한 TRENDY '스타일 뷰티'에선 한은정과 김기수, 콩슈니, 문송희가 예뻐지는 수분 충전을 위한 수분크림과 선스틱을 체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한은정은 수분크림을 직접 테스트해보며 "팩으로도 사용해도 될 정도로 촉촉하다"는 의견을 냈고, 김기수는 "스패출러를 이용해 위생적으로 덜어 쓰면 좋다는 팁과 함께 부드럽고 빠른 흡수력을 자랑한다. 피부 속까지 번개 속도로 침투하고, 크림을 파운데이션에 섞어 쓰면 흡수력이 좋으니 함께 써보고 싶다"는 '뷰티 멘토'다운 평을 남기기도 했다.

여름의 필수 아이템인 선스틱을 소개하는 모습 역시 이목을 끌었다. "햇빛을 받으면 금방 타기 때문에 햇빛을 무서워하는 편이다"라는 한은정의 말에 뷰티 크리에이터 콩슈니는 선스틱을 꺼내며 "백탁이 없고 편하다, 여러 번 덧발라도 처음처럼 보송보송하다"라고 소개했다. 한은정과 김기수는 직접 선스틱을 시연하며 "시원한 향이 나는 것 같다. 파우치에 들어가 휴대성도 좋아 골프, 스키, 등산 등 야외활동 시 좋을 것 같다"고 말하며 만족감을 표현했다.

'스타일 뷰티'에서 한은정, 김기수가 소개한 아이템은 XYZ FORMULA(XYZ 포뮬러) 제품으로 알려졌다.

한편, '스타일 뷰티'는 여성을 위한 맞춤형 뷰티팁과 최신 트렌드 등 대중의 다양한 뷰티 관심사를 반영한 뷰티 프로그램이다. 여배우의 관리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개하며 뷰티 워너비로 떠오른 한은정과 유튜브 채널에서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화장하는 섹시한 남자(화섹남)' 김기수, 뷰티크리에이터 콩슈니 등이 출연해 매회 알찬 뷰티팁을 전수하고 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TRENDY '스타일 뷰티'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