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하석진이 '뇌섹남'다운 독특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31일 패션 매거진 럭셔리는 가구 브랜드와 함께한 하석진의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기존 패션 화보와는 달리 하석진의 라이프 스타일을 엿볼 수 있는 인테리어와 패션을 접목한 독특한 화보다. 또한 스마트한 하석진의 이미지와 걸맞게 선생님, 컨설턴트, 패션 디자이너 등 다양한 뇌섹남 직업을 콘셉트로 진행, 하석진의 다양한 팔색조 매력을 볼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화보 속 하석진은 뇌섹남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다양한 타입의 스탠딩 책상과 각 콘셉트와 어울리는 스타일링, 눈빛, 포즈 등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석진은 세련되면서도 지적인 선생님 콘셉트를 완벽히 선보이기도 하고, 깔끔한 수트를 입고 스탠딩 책상 앞에서 서류를 들고 있는 모습으로 특유의 젠틀한 매력이 돋보이는 컨설턴트 콘셉트를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패션 디자이너 콘셉트에 맞게 화려한 패턴의 레드 수트로 트렌디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선보여 스마트하고 깔끔한 이미지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번 화보에서 하석진은 다양한 직업군의 콘셉트에 완벽히 동화돼 뇌섹남 이미지의 깔끔하고 스마트한 분위기부터 강렬하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까지 그의 다채로운 매력을 엿볼수 있었던 화보 촬영이었다는 평이다.

한편, 하석진의 독특한 패션 화보는 럭셔리 8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럭셔리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