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더마는 프리미엄 헬스앤뷰티(H&B)스토어 부츠(BOOTS)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 공식 입점한다고 26일 밝혔다.

바이오더마가 새롭게 입점하는 부츠 명동점은 약 380평 규모로 국내 H&B스토어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뷰티 1번가' 명동이라는 지리적 특성을 기반으로, 180여 년 역사의 월그린 부츠 얼라이언스(Walgreen Boots AllianceㆍWBA)가 엄선한 전 세계 내로라하는 뷰티 브랜드들이 국내 소비자들은 물론 해외 관광객들까지 사로잡을 전망이다.

부츠 명동점에서는 피부 고민에 따른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go 피부 자생력을 높여주는 바이오더마의 제품들을 한자리에 선보인다. 전 세계 2초에 하나씩 판매되는 클렌저 '센시비오 H2O'와 지속되는 폭염으로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올리는 '하이드라비오 에센스 로션',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다독이는 데일리 휴식 크림 '시카비오 포마드' 등이 대표적이다. 또한 부츠 명동점에서는 바이오더마의 프리미엄 베이비 브랜드인 '에이비씨덤(ABCDerm)'과 바이오더마가 소속된 나오스 그룹의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덤(ESTHEDERM)'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바이오더마는 부츠 명동점 입점을 기념해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여름철 피지조절 클렌저 '세비엄 젤 무쌍(100ml)', 5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도심 유해환경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저자극 클렌저 '센시비오 젤 무쌍(250ml)' 정품을 증정한다. 또한 에이비씨덤 구매 고객에게는 영유아 전용 저자극 클렌징 워터 '에이비씨덤 H2O(100ml)' 정품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나오스코리아 하주현 대표는 "도심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저자극∙전문 케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확대되면서 바이오더마에 대한 수요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며 "다각화된 유통 채널을 바탕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꾸준히 확대해 세분화되고 다양화된 피부 고민 솔루션을 제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바이오더마는 부츠 명동점 이외에도 스타필드 하남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도 입점한 바 있으며, 신세계백화점 시코르 대구점, 강남점 및 부산 센텀시티점과 대구백화점 본점의 코스메피아 등 대형 뷰티 편집숍에 연이어 입점하며 지속적으로 유통 채널을 확장하고 있다.

글. 스타패션 서지원

사진. 바이오더마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