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업계에서 새로운 제품이 쏟아지는 가운데 최근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자신에게 맞는 화장품을 찾으려는 '호핑족'이 늘고 있다. '호핑족'은 깡총깡총 움직인다라는 뜻인 '홉(hop)'과 '쇼핑(shopping)'의 합성어로 단일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기 보다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기 위해 빠르게 제품을 갈아타는 소비자를 칭한다. 이러한 소비 성향에 따라 '호핑족'은 대용량 제품보다는 제품을 테스트해 볼 수 있는 소용량이나 소포장 제품을 선호한다. 이에 따라 뷰티 업계에서는 멀티 유즈의 소용량 제품 또는 다양한 용량으로 제품을 선보이거나 기존 인기 제품을 미니 사이즈로 한정 출시하는 등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하고 있다.

#DHC '슈퍼콜라겐 미스트'

DHC '슈퍼콜라겐 미스트'는 가볍고 고운 입자가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촉촉함을 전해주는 콜라겐 미스트다. DHC 독자성분 슈퍼콜라겐에 높은 보습력을 갖춘 보습성분과 다양한 미용 성분을 추가해 건조하고 거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며 피부의 수분 밸런스를 지켜준다. 50ml의 휴대 간편한 사이즈로 건조한 비행기, 사무실 또는 외출 시 언제 어디서나 사용 가능하며, 메이크업 수정용뿐만 아니라 샤워 후 간편한 바디 보습 및 헤어 스타일링 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네이처컬렉션 '리터치 쿠션'

네이처컬렉션 '리터치 쿠션'은 칙칙해진 피부에 보송함과 화사함을 더해주는 수정 화장 전용 리터치 쿠션으로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미니 사이즈로 선보여 언제 어디서나 메이크업을 수정할 수 있도록 해준다. 화장이 무너진 칙칙한 피부에 두드리면 처음처럼 화사한 생기를 채워주며, 수정 화장에 최적화된 리터치 피니시 포뮬러가 함유돼 바르는 순간 가볍고 보송하게 마무리되고 뛰어난 고정력으로 완벽한 메이크업으로 유지해준다.

#클로란 '네틀 드라이샴푸'

클로란 '네틀 드라이샴푸'는 두피 유분기를 제거하고 모발에 가벼운 수분감을 주는 드라이 샴푸다. 네틀 '드라이샴푸'는 150ml뿐만 아니라 휴대 간편한 미니 사이즈의 50ml로도 선보여 외출 시 외부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피지 조절 성분인 네틀 식물 추출물을 담아 두피와 모발의 노폐물을 제거하는 동시에 볼륨감 및 생기를 부여한다.

#키엘 '미니 마스크 3종'

키엘 '미니 마스크 3종'은 보습, 생기, 진정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라 마스크를 부담 없이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베스트셀러 마스크 3종을 미니 사이즈로 한정 출시했다. 키엘 '미니 마스크 3종'은 한 장 한 장 수작업으로 채집한 칼렌듈라 꽃잎 150장을 담아 즉각적인 보습 효과 및 피부 손상 개선에 탁월한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 칙칙한 피부 톤을 밝고 생기 있게 케어 해주는 '크랜베리 생기 충전 마스크', 그리고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방어력을 높여주는 '피부 방어 마스크' 3종으로 구성돼 개인별 피부 고민에 꼭 맞춰 마스크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DHC, 네이처컬렉션, 클로란, 키엘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