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는 더운 여름철 모공 속까지 말끔하게 씻어주는 '딥 클렌징 토너 세트' 출시 기념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바나브는 내달 31일까지 공식 쇼핑몰을 통해 모공 속 노폐물과 미세먼지까지 완벽하게 제거해 주는 신제품 '딥 클렌징 토너'와 딥 클렌징 기능의 피부관리기 'UP5'로 구성된 세트 상품을 15% 할인가로 판매한다.

바나브가 새롭게 출시한 스킨케어 제품 '딥 클렌징 토너'는 병풀추출물, 캐모마일꽃추출물 등 식물 유래 성분이 함유, 자극이 적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산뜻하고 상쾌한 워터 타입으로 이중 세안 없이 메이크업과 피부 노폐물을 한 번에 제거하며 뛰어난 보습감으로 칙칙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UP5'는 갈바닉 음이온으로 눈에 보이지 않는 모공 속 노폐물까지 제거하는 클렌징 모드를 비롯해 페이셜, 리프팅, 아이존, 비타민C 등 총 5가지 모드를 지원하는 바나브의 인기 피부관리기다. 더운 여름철에는 클렌징을 소홀히 할 경우 땀과 피지로 얼룩진 피부에 트러블이 생길 수 있어 모공 속까지 씻어낼 수 있는 딥 클렌징이 중요한데 바나브 '딥 클렌징 토너'와 'UP5'의 (-)이온 마사지를 통해 얼굴 전반을 부드럽게 클렌징하면 모공 깊숙한 곳의 노폐물까지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다.

더불어 바나브는 이번 '딥 클렌징 토너 세트'를 구입하는 공식 쇼핑몰 신규 고객들에게 15% 할인 혜택과 더불어 자체 제작한 손거울을 증정, 파우치 속 아이템으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사은품으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바나브 'UP5'를 기존 구매했던 고객들에게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0일 이전까지 'UP5'를 구매했던 고객 중 제품 후기를 등록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딥 클렌징 토너' 정품을 증정, 기존 구매 내역 인증 시 '딥 클렌징 토너' 2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만큼 바나브 쇼핑몰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이 돌아가는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바나브는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살려주는 토탈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로 집에서도 전문 에스테틱 효과를 그대로 구현해 피부고민별 맞춤 관리가 가능한 뷰티 디바이스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글. 스타패션 서지원

사진. 바나브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