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붐' 솔빈, 차세대 뷰티퀸의 역대급 미모

걸그룹 라붐의 솔빈이 매거진 인스타일과 함께한 뷰티 화보에서 역대급 미모를 뽐냈다. 

솔빈은 최근 내추럴 더마 코스메틱 니슬(NISL)의 전속 모델로 발탁, 화보를 통해 걸그룹 비주얼 센터다운 상큼한 미모와 무결점 피부를 드러내며 "역시 차세대 뷰티퀸"이라는 감탄을 이끌어냈다.

화보와 이어진 인터뷰에서 솔빈은 첫 화장품 모델이 된 소감에 대해 "모든 여자 연예인이 꿈꾸는 화장품 모델을 하게 된 것이 아직 꿈만 같고 기쁘다. 앞으로 피부관리를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책임감이 든다"고 밝혔다.

솔빈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 좋은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도 공개했다. 그는 "아무리 바빠도 꼭 지키는 뷰티 룰 세 가지가 있다"며 "여러가지 제품을 바르는 것보다 가장 잘 맞는 뷰티 제품 몇 가지만 딱 정해서 필요한 만큼만 사용한다"고 밝혔다. 이어 "선크림의 중요성은 백번 강조해도 부족할 것 같다. 선크림을 꼭 챙겨바르고 마지막으로 집에 오자마자 꼼꼼하게 클렌징한다. 이렇게 세가지만 잘지켜도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고 뷰티 팁을 아낌없이 전수했다.

또한 요즘 근황을 묻는 질문에 솔빈은 "작년부터 매주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음악 프로그램의 MC를 맡고 있고, 최근에는 드라마 촬영을 새로 들어가서 더욱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웹드라마 '세상의 모든 연애-비밀 연애' 편에서 회사 비밀 사내 커플인 신입사원 솔빈 역할과 KBS 단막극 '멜로홀릭'에서 당돌한 여고생 민정 역할로 인사드릴 예정"이라며 "두 캐릭터 모두 밝고 통통 튀는 매력적인 역할이니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솔빈의 화보와 인터뷰는 인스타일 8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솔빈이 전속 모델로 활동하는 내추럴더마 코스메틱 니슬의 더 많은 아이템은 공식 홈페이지에에서 확인 가능하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인스타일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