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공조작단 F.B.I' MC 이수경이 허경환, 딘딘, 허영지와 함께 핫한 뷰티 아이템을 소개했다.

지난 21일 첫 방송된 TRENDY '시공조작단 F.B.I'에서는 하루 종일 고생한 피부에게 선사하는 나이트 케어 미백 아이템을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MC들은 슬리핑 팩 제품을 직접 시연해보며 성분과 활용법을 현실감 있게 알기 쉽도록 설명했다. 특히 이수경은 "자는 동안 딱딱하게 굳어 피부가 건조해질 수 있는 일반 마스크 팩은 불편함을 느낄 때가 있는 반면, 슬리핑 팩은 끈적임이 없이 가볍게 바르고 잘 수 있어 베개에 묻을 일도 없다"고 산뜻한 사용감을 전했다. 또한 부드럽고 빠르게 흡수되어 낮에는 수분크림으로, 밤에는 피부를 케어해 줄 수 있는 멀티 기능에 감탄을 자아내며 최근 뷰티 트렌드 키워드로 '멀티템'을 꼽았다.

'완소 멀티템'으로 손꼽힌 슬리핑 팩은 BRTC의 'V10 멀티 리프트 슬리핑 팩' 제품이다. 산화되기 쉬운 비타민 특성을 지켜줄 2중 캡슐로 구성돼 피부 속까지 안정적으로 흡수시켜 환하고 촉촉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특허 받은 10가지 비타민 성분(멀티 바이탈 포스)과 센텔라추출물, 비타민 펩타이드를 함유해 미백부터 피부진정 및 보습, 피부탄력 및 주름개선까지 한 번에 관리가 가능한 멀티 비타민 크림이다. 산자나무 추출수와 실물효능수를 더해 피부 진정과 미백의 시너지 효과를 높였다.

한편, '시공조작단 F.B.I'는 이수경, 허경환, 딘딘, 허영지의 메인 MC가 과거부터 현재의 뷰티 노하우와 아이템을 직접 체험해보며 재미있는 진행으로 트렌디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매주 금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TRENDY '시공조작단 F.B.I'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