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으로 여름 휴가철이 시작됐다. 바캉스를 준비할 때 여행지만큼이나 큰 고민은 패션이 아닐까. 이에 트렌디한 셔츠와 배색 티셔츠를 활용한 커플 바캉스 스타일을 제안한다.

#슬럽셔츠

휴양지 패션에서 얇고 시원한 소재의 셔츠만 한 아이템이 없다. 비치웨어로 수영복이나 비키니에 은은한 스트라이프 패턴이 가미된 흄(HUM)의 슬럽 셔츠를 가볍게 걸쳐주면 모던하고 스타일리시한 휴양지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남성의 경우 청량감이 돋보이는 하늘색 셔츠로 여자친구와 같은 듯 다른 시밀러룩을 연출한다면 바캉스의 즐거움은 배가될 것이다.

#배색티셔츠

평소 캐주얼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커플이라면 배색 티셔츠를 눈여겨보자. 흄의 컬러 배색 티셔츠는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휴양지 커플 아이템으로 과하지 않으면서 통일감 있는 커플룩 연출이 가능하다. 같은 디자인으로 각자 취향에 맞게 컬러를 다르게 선택한다면 더욱 세련된 커플 바캉스 패션이 완성된다.

흄 관계자는 "바캉스에서 가장 중요한 키워드는 '편안함'과 '스타일리시함'일 것"이라며 "편안한 착용감과 스타일리시함을 모두 갖춘 흄의 셔츠와 배색 티셔츠를 활용해 특별한 여름휴가를 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흄은 오는 23일까지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바캉스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흄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