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보청기는 자사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며, 2주 무료 체험 캠페인 예약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다비치보청기의 2주 무료체험 캠페인과 PB상품인 알파V보청기 등을 소비자와의 가까운 접점에서 만나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다. 

신규 오픈된 홈페이지에는 2주 무료 체험 캠페인 및 신청방법, 알파V보청기 소개, 다비치보청기 이벤트 소식 등 고객중심의 다양한 콘텐츠를 담고 있다. 특히 보청기 2주 무료체험 및 청력테스트, 난청상담 서비스를 쉽고 빠르게 예약할 수 있으며, 본인이 원하는 지역과 매장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신청 후 각 해당 매장의 담당자와 상담까지 가능하다.

또한 전국 다비치보청기 전문점에 방문해 청력테스트 및 난청상담 진행 후 체험용 보청기를 2주 동안 무료 체험할 수 있으며, 보청기 착용 후 말소리가 잘 들리는지 일상생활에 불편함은 없는지 꼼꼼히 따져본 후 구매 결정이  가능하다. 

보청기 2주 무료 체험 착용 캠페인은 값비싼 비용 때문에 보청기 구입을 망설이고 있는 고객에게 2주 체험 후 만족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하여 구매에 대한 부담감을 없애고 신뢰감을 높였다는 평이다. 전국 70여개의 다비치보청기 전문점의 위치 및 정보는 다비치보청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비치보청기 관계자는 "이번에 정식 오픈한 다비치보청기 홈페이지는 사용자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고, 보청기 2주 무료 체험 및 난청 상담 온라인 예약 등 고객 중심의 전문 콘텐츠가 핵심"이라면서 "2주 무료체험 사이트 오픈 후 고객이 한꺼번에 몰려 홈페이지가 다운되는 등 보청기 무료 체험에 대한 고객 니즈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유익한 정보와 다양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전문시스템을 통해 개인맞춤형 보청기를 정찰가에 공급하고 있는 다비치보청기는 지난주 PB상품인 다비치보청기 배터리를 출시했다. 다비치보청기 배터리는 저가형 일반 제품이 아닌 독일산 고품질의 제품으로 글로벌 보청기 제조사와 협력하여 중간 유통단계를 없애 기존 시장 판매가의 절반가인 박스(40P) 1만 4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글. 스타패션 이욱희

사진. 다비치보청기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