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브랜드 마이클 코어스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맨즈 컬렉션을 선보인다. 특히 모던하며 세련된 실루엣으로 사랑 받는 토트백, 백팩 등 액세서리 라인을 선보일 계획으로, 세련된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남성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마이클 코어스의 맨즈 컬렉션은 젠틀하면서도 쿨한 애티튜드를 가진 남성의 모든 라이프 스타일을 담은 세련된 컬렉션으로 잘 알려져 있다. 클래식 스포츠웨어에서 영감을 받아 모던하면서도 섬세한 감각을 가미해 스포티하면서 편안한 착용감, 럭셔리하면서도 캐주얼한 실루엣, 도시적이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이번에 출시되는 마이클 코어스 맨즈 컬렉션의 대표적인 제품은 나일론 소재의 슬릭한 디자인의 솔리드 컬러·카무플라주 패턴 2가지로 구성된 백팩, 블루와 카키 두 가지 컬러와 카무플라주 패턴의 토트백이다. 두 제품 모두 정장이나 캐주얼 모든 스타일에 어울려 데일리백으로 활용도가 높다. 또한 견고한 가죽 소재의 다양한 사이즈의 지갑과 실용적인 메신저 백도 함께 준비돼 있다.

한편, 마이클 코어스 남성 제품은 20일부터 가로수길 매장,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하남점, 롯데백화점 본점, 그리고 마이클 코어스 공식 온라인 직영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이욱현

사진. 마이클 코어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