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하기 좋은 계절인 여름을 맞아 국내외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바다, 계곡, 캠핑장과 같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휴양지와 여름 밤 분위기 좋은 루프탑 카페, 와인 바 등 장소에 따라 스타일링의 변화는 필수. 쇼트 팬츠는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연출할 수 있어 인기다.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기분 좋게 떠나는 휴가인 만큼 완벽한 여름휴가에서 감각적인 트래블룩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쇼트 팬츠를 소개한다.

▶시원한 바다와 계곡으로 떠나자! 화려하고 과감한 패턴의 쇼트 팬츠 스타일링

트래블룩을 고민하는 남성이라면 세련된 패턴 쇼트 팬츠를 눈여겨보자. 특히 이번 시즌 트렌드로 떠오른 보태니컬 패턴은 패턴 자체만으로 포인트가 되기 때문에 멋스러우면서도 눈에 띄는 스타일링을 완성하기에 제격이다. 패턴 반바지에 레터링 혹은 그래픽 프린트 티셔츠를 매치하면 깔끔하고 시원한 느낌을 선사해 휴양지 룩으로 손색이 없다.

여성의 경우 옐로우, 레드 등 밝고 화사한 컬러의 팬츠로 휴양지의 분위기를 만끽해보는 것은 어떨까. 슈즈는 가볍고 착화감이 좋은 것을 선택하고, 마지막으로 컬러풀한 렌즈나 프레임으로 시선을 끄는 유니크한 선글라스를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한 트래블룩이 완성된다.

▶여유로운 휴양지 분위기에 어울리는 세련된 쇼트 팬츠 스타일링

해변가와 캠핑장에서 휴양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분위기 좋은 루프탑 카페나 와인 바와 같이 격식을 갖출 필요가 있는 장소에서는 포멀한 분위기의 피케 셔츠 또는 린넨 셔츠에 쇼트 팬츠를 추천한다. 쇼트 팬츠는 네이비, 그레이 등 차분한 컬러를 선택하면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정돈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남성의 경우 쇼트 팬츠를 선택할 때는 허벅지를 드러내는 너무 짧은 스타일은 피하되, 무릎을 덮지 않는 길이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여성의 경우 심플한 화이트 셔츠에 휴양지 특유의 여유로운 분위기를 담아낸 루즈핏의 팬츠를 매치하면 세련된 리조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올젠, 비욘드클로젯, 제시뉴욕, 닥터마틴, 카린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