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이 다가오면서 비키니, 래시가드, 모노키니 등 다양한 스타일의 수영복이 여성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올 여름 어떤 스타일의 수영복을 선택해야할 지 고민이라면 화보 속 야노시호가 선보인 '2017 수영복 핫 트렌드 TOP3'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TOP 1, 은은한 매혹미 더해주는 '모노키니'

이번 시즌 가장 트렌드한 아이템인 모노키니. 모노키니는 노출에 대한 부담이 적으면서도 전체적으로 핏 되는 실루엣이 은은한 매혹미를 더해주는 아이템이다. 여기에 화보 속 야노시호처럼 감각적인 패턴이 더해진 모노키니를 선택한다면 한층 트렌디한 멋을 더할 수 있다. 플라워 패턴의 모노키니는 페미닌하면서도 우아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으며, 여름 시즌 많은 사랑을 받는 트로피컬 패턴이 더해진 모노키니는 세련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허리나 뒷 라인에 절개 디테일이 더해진 모노키니는 아름다운 보디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해줘 휴양지에서도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잇 아이템'이다.

▶TOP 2, 유니크한 매력 '비키니'

비키니는 매 시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올 여름에는 화보 속 야노시호처럼 화려하면서도 멋스러운 패턴이 매력적인 비키니로 좀 더 특별한 스타일을 연출해보는 건 어떨까. 화려한 컬러와 패턴이 더해진 비키니는 유니크한 매력을 더해줄 뿐만 아니라 시선을 분산시켜 체형을 보완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야노시호처럼 데님 숏 팬츠를 함께 매치한다면 한층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플라워 패턴의 비키니는 우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완성시켜주며, 리본 디테일이 더해진 하이웨스트 비키니 팬츠는 다리를 한층 길어 보이게해주는 효과가 있다.

▶TOP 3, 심플하면서도 멋스러운 '래시가드'

모니키니나 비키니가 부담스럽다면 화보 속 야노시호처럼 심플하면서도 멋스러운 래시가드를 선택해보자. 블랙, 네이비 등 모던한 컬러에 감각적인 레터링과 트렌디한 플라망고 프린팅이 더해진 래시가드는 깔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더해준다. 여기에 화사한 컬러감과 화려한 패턴이 더해진 비키니 팬츠나 보드숏을 함께 매치한다면 포인트를 더한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모던한 컬러의 래시가드는 한층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어 여름 시즌 노출이 부담스러운 이들에게 제격인 아이템이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STL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