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바캉스를 준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여행지를 정하는 만큼 중요한 것은 바로 짐싸기라고 볼 수 있다. 여행에 있어 가장 설레는 순간이면서 중요한 단계다. 이에 알맞은 실용적이고 스타일리시한 가방을 추천한다.

#캐리어

여행 일정을 길게 잡았다면 짐은 늘어나기 마련이다. 많은 짐을 챙겨서 떠나기 위해선 캐리어만한 가방이 없다. 장시간 짐을 보관해도 형태가 변형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이동이 편리한 실용적인 캐리어를 고르는 것이 현명하다.

기능성과 우아함, 내구성 및 스타일을 모두 만족시키는 브릭스의 '라이프 컬렉션 캐리어'는 자체 개발한 유니크한 소재로 가볍고 튼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웨이드 가공 처리가 돋보인다. 360도 회전 가능한 휠과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핸들 부위, 별도의 TSA & 콤비네이션 락이 실용성을 더해준다. 내부는 제품 겉면과 매칭되는 색의 안감 처리가 되어 있고, X자형 밴드가 있어 고정 프레임이 없어도 짐이 흐트러지지 않도록 고정시켜 준다.

#보스턴백

가까운 도심이거나 짧은 일정의 가벼운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포멀하고 심플한 가방이 적합하다. 짐을 넣기 편리하고 휴대가 간편한 브릭스의 'X 트래블 컬렉션 보스턴 백'을 추천한다.

기능성에 초점을 맞춘 'X 트래블 컬렉션'은 레더 디테일이 특징인 내구성이 강한 새틴 나일론 소재로 스타일에 우아함을 더해준다. 수납 공간이 넓고 가방 전면에 보조 포켓 및 내부 포켓에는 작은 사이즈 물건이 수납이 가능하다. 양 옆 똑딱이 스냅을 이용해 수납 공간 넓이 조절이 가능하고, 핸들에 토스카나산 소가죽 네임택이 달려 있으며 무게가 상당히 가벼운 제품이다.

글. 스타패션 서지원

사진. 브릭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