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며 옷차림에 대한 고민이 늘고 있다. 이때 블루 컬러 아이템은 시원한 청량감으로 더위를 덜어주는 효과가 있어 많은 이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시계부터 선글라스까지, 다양한 블루 아이템을 활용한 스타일링 연출법을 소개한다.

▶男, 청량한 블루 워치로 남성미 어필

쿨한 매력과 남성미를 어필하고 싶은 이들이라면 블루 컬러 시계를 눈여겨보자. 캐주얼한 블루 러버 밴드가 돋보이는 시계는 스포티하면서 액티브한 감성을 더해준다. 캐주얼한 스타일보다 단정하고 포멀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남성이라면 메탈 시계가 제격이다. 특히 블루 다이얼로 포인트를 준 메탈 시계는 시원하고 경쾌한 분위기를 고조시킬 수 있다.

이때 스타일링은 여름에 어울리는 플라워 패턴의 네이비 셔츠와 함께 볼드한 사각 선글라스를 매치하면 트렌디하면서 엣지 있는 모습을 선보일 수 있다. 여기에 세련된 디자인의 가죽 클러치를 더해주면 스타일리시하고 감각적인 블루 컬러를 활용한 여름 패션이 완성된다.

▶女, 톡톡 튀는 블루 패션 포인트로 제격

화려하고 큰 사이즈 시계를 선호하는 여성들이라면 블루, 핑크 그라데이션이 더해진 시계를 추천한다. 화려한 블루 선레이 다이얼의 시계는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있어 개성 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화려한 디자인보다 여성스럽고 미니멀한 시계를 선호한다면 파스텔톤 블루 컬러의 가죽 스트랩 시계를 활용해 페미닌하면서 세련된 스타일링은 연출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시원한 블루 톤의 원피스와 리본 포인트가 돋보이는 블루 핸드백을 함께 매치하면 우아한 여성미를 부각시킬 수 있다. 또한 캐주얼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편안한 착용감의 스포티브 샌들을 활용해 귀엽고 앙증맞은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게스워치, 지이크 파렌하이트, 에잇스텔라, 체사레 파치오티, 이사베이, 세인트스코트, 클립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