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6' TOP4 출신 송유빈을 필두로 한 뮤직웍스의 첫 보이그룹 '마이틴(MYTEEN)'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5일 뮤직웍스에 따르면 마이틴이 오는 26일 데뷔를 확정했다. 마이틴은 성유빈, 신준섭, 한슬, 천진, 시헌, 이태빈, 은수 총 7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팀명에는 모든 사람들이 한번씩은 거치게 되는 10대의 재미있고 즐거운 기억들만 떠오르게 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았다.

마이틴은 데뷔 앨범을 통해 유쾌하고 생기 발랄한 매력과 다양한 끼로 똘똘 뭉친 7명 멤버들의 다재다능한 모습도 선보일 예정이다.

마이틴 멤버들의 데뷔 전 화려한 이력도 눈길을 끈다. 이태빈은 멤버 중 처음으로 광고 모델에 발탁된 바 있고, 신준섭은 가수 유성은, 서예안의 노래에 피처링으로 참여해 음악방송 무대에 오르기도 했다. 시헌은 가수 백지영과 함께 '이슬라이브'에 출연해 뛰어난 노래 실력을 선보였고, 은수는 백지영 '내 귀에 캔디' 객원 래퍼로 다양한 무대에 오른 바 있다.

한편, 마이틴은 '팔로우 마이틴(FOLLOW MYTEEN) 투어'로 전국 각 지역을 방문해 약 2만명의 관객을 직접 찾아 무대를 선보였고,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마이틴 GO' 제작 및 방영으로 화제를 모았다. 또 국내와 홍콩 팬미팅 등 데뷔 전부터 이례적인 행보를 보이며 2017년 기대주로 떠오르고 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뮤직웍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