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에 다니는 여성들이라면 포멀한 차림이 필요한 만큼 날이 더워질수록 오피스룩을 고민하기 마련이다. 이때 가벼운 여름 재킷은 쿨비즈룩을 완성하기에 제격인 아이템. 이에손예진 화보를 통해 여름 재킷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심플한 재킷으로 무난한 데일리룩

단순한 디자인과 컬러의 재킷은 어디에나 잘 어울려 매일 입는 출근길 패션에 제격이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의 베스띠벨리 재킷은 얇은 소재로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특히 화이트 컬러는 경쾌하고 깔끔한 분위기로 여름에 더욱 좋다. 함께 구성된 브로치는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패션에 포인트를 줘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이때 화보 속 손예진처럼 작은 패턴이 들어간 상의를 선택하면 단조롭지 않은 오피스룩을 만들 수 있다. 전체적으로 밝은 컬러의 의상을 입은 만큼 차분한 그레이 컬러 바지를 선택해 단정한 톤을 맞춰 데일리 오피스룩을 완성하는 것을 권한다.

▶독특한 패턴 재킷으로 개성 있는 오피스룩

가끔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오피스룩을 선보이고 싶은 날에는 패턴 재킷을 선택하자. 독특한 패턴이 눈길을 끄는 베스띠벨리의 프린트 재킷은 노카라 디자인으로 마무리돼 여름에 가볍게 걸치기 좋다. 넓고 짧은 소매 디자인으로 편안하게 입을 수 있으면서도 고급스러운 패턴으로 분위기 있는 비즈니스 룩을 연출하기 제격이다.

독특한 디자인의 재킷에는 심플한 이너를 선택해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 좋다. 화보 속 손예진처럼 깔끔한 화이트 컬러의 민소매 블라우스와 H라인 스커트를 입으면 포멀한 분위기를 더한 오피스룩이 완성된다.

베스띠벨리 관계자는 "여름이 되면서 포멀한 분위기를 내면서도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여름 재킷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재킷을 활용한 스타일이 고민된다면 손예진처럼 스타일리시한 셀럽들의 화보를 참고해보는 것도 좋다"고 전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베스띠벨리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