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23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6' 스페셜 방송에서는 슬리피의 1차 예선 모습이 약간 공개됐다.  이후 같은 날 슬리피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딘딘이 내 랩을 평가 한다니"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래퍼 슬리피가 ‘쇼미더머니6’ 출연이 알려진 가운데 예선 합격 여부에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이미 언터쳐블이라는 힙합 그룹으로 유명한 슬리피는 '쇼미더머니6'의 의외의 출연으로 관심을 모았다. 이에 슬리피는 "큰 욕심이 아니라 언터쳐블 래퍼의 슬리피로 인정받고 싶다"라며 참가 이유에 대해서 밝힌 바 있다.

지난 6월 20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슬리피는 DJ 컬투가 Mnet '쇼미더머니6' 예선 경연에 대한 질문을 하자 "본선에 붙었는지 떨어지는지 말하면 안 된다고 하더라"며 "그런데 전 방송 안볼 것이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또한 컬투가 "떨어졌거나 끝으로 붙었거나 한 것 같다"고 말하자 슬리피는 "더 이상 말할 수 없다. 아무도 안 봤으면 좋겠다"라고 다시 강조해 웃음을 유발했다.

지난 6월 23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6' 스페셜 방송에서는 슬리피의 1차 예선 모습이 약간 공개됐다. 6월 30일 첫 방에서는 슬리피의 모습만 잠깐 나올 뿐 예선 영상이 공개되지 않았다. 

슬리피 예선 영상을 보기 전 전전긍긍하던 딘딘은 본 후 "잘하네~~ 이번에 쫌 쭉쭉 올라가겠네~"라고 평했다. 이어 "갖지 말라고 해도 가지니까 그 (힙합에 대한) 열망을. 내가 포기하라고 몇 번을 말했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같은 날 슬리피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딘딘이 내 랩을 평가 한다니"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Mnet '쇼미더머니6' 미리보기 스틸컷이 담겨 있다.

슬리피 예선 영상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오는 7월 7일 ‘쇼미더머니6’에서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글. 스타패션 이욱현
사진. 슬리피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