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의 열기가 한창인 지금, 야구장 패션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매번 응원하는 팀의 유니폼으로 코디하는 건 지루할 수 있으니 편안하면서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을 뽐내는 건 어떨까. 패셔너블한 야구장 패션을 즐기고 싶은 이들을 위해 트렌디한 시계를 활용한 야구장 패션 연출법을 소개한다.

▶男, 블랙&화이트로 시크한 야구장 패션

야구장 패션에 시크함을 더해주고 싶다면 '블랙&화이트' 조합이 정답이다. 스포티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시계는 무심한 듯 시크한 스타일로 야구장 패션에 멋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특히 블랙 컬러 시계는 야구장 패션처럼 캐주얼한 스타일뿐 아니라 포멀한 스타일에도 어울려 데일리 아이템으로 손색없다.

이때 스타일링은 기본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화이트 팬츠를 더해 심플하면서도 클래식한 매력의 야구장 패션을 연출해보자. 여기에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가 돋보이는 선글라스로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무드를 더하는 것도 좋다. 또한 실용성이 좋은 가죽 크로스백과 편안한 착용감의 샌들로 마무리해주면 완벽한 야구장 패션을 선보일 수 있다.

▶女, 화사한 스타일로 야구장 시선 집중

트렌디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손목시계를 활용해 야구장 패션을 연출해보는 건 어떨까. 볼드한 스퀘어 쉐입 케이스가 돋보이는 시계는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스타일링에 엣지 있는 포인트로 제격이다. 특히 그레이 컬러의 나토 스트랩은 편안한 착용감으로 활동성을 더해줘 열띤 응원에도 전혀 문제없다.

이때 의상은 화이트 티셔츠와 데님 팬츠로 캐주얼하고 편안한 스타일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여기에 화이트 볼캡을 더한다면 경쾌한 무드를 높일 뿐 아니라 내리쬐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도 지켜준다. 마무리로 미니멀한 민트 컬러 미니백과 화이트 스니커즈를 더해준다면 군더더기 없는 야구장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이욱현

사진. 브리스톤, 흄, 마인드마스터, 랑카스터, 클립, 믹스엑스믹스, 세인트스코트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