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을 앞두고 바캉스를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바캉스를 떠나기 전, 가장 큰 고민은 바캉스룩이 아닐까. 이때 선글스는 심심할 수 있는 바캉스룩에 활력을 불어 넣을 가장 핵심적인 아이템. 이에 바캉스룩 필수 포인트 아이템인 원형과 사각 선글라스를 추천한다.

▶유니크한 매력 '원형 선글라스'

원형 선글라스로 바캉스룩에 유니크함 가득한 모습을 어필해보자. 견고한 더블 브릿지 형태의 원형 선글라스는 블랙과 골드 컬러 조합으로 독특함은 물론 고급스러움까지 겸비했다. 여기에 슬림하고 날렵한 실루엣은 가벼운 착용감과 샤프한 모습을 연출하는 데 제격이다.

보다 독특한 개성을 나타내고 싶다면 투톤 컬러를 선택할 것. 볼드한 프레임이 독보적인 스타일을 선보여줄 원형 선글라스는 투명과 블랙의 컬러로 자신만의 톡톡 튀는 스타일을 선보이는 데 좋다. 특히 전면부의 투명한 프레임은 시원함과 깨끗함을 선사해 바캉스룩에 센스 넘치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더할 나위 없다.

▶세련미 위한 '사각 선글라스'

사각 선글라스는 세련된 멋의 바캉스룩 포인트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바캉스에서 모던하면서도 은은한 무드를 더해줄 사각 선글라스는 심플하고 깔끔한 포인트로 손색없는 아이템이다. 또한 트렌디한 감각을 자극할 미러렌즈는 바캉스룩 뿐만 아니라 여름 데일리룩에 활용이 가능하다.

화려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스트라이프 패턴이 가미된 사각 선글라스를 선택하자. 아티스틱한 패턴이 눈길을 사로잡는 사각 선글라스는 패셔너블한 이미지를 부각시킨다. 뿐만 아니라 프레임 옆 실버 아이콘은 럭셔리함과 아방가르드한 감성과 신선함을 불어넣었다. 더불어 사각 선글라스는 각진 얼굴을 더욱 부각시키니 기억해둘 것.

글. 스타패션 서지원

사진. 칼리프애쉬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