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샌들 스타일링 코디

초여름, 편안하면서 스타일리시한 ‘스포티 캐주얼룩’을 선호하는 이들이 많다. 이때 패셔너블하면서 편리한 착용감까지 자랑하는 샌들을 같이 활용해 감각적인 여름 스포티 캐주얼룩을 완성하는것은 어떨까. 

 

◆ 활동적인 캐주얼룩엔 ’컬러 스트랩 샌들’

평소 활동적이면서 캐주얼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이들이라면 컬러 스트랩이 가미된 샌들을 활용해보자. 핑크, 네이비 컬러의 스트랩 디자인이 매력적인 샌들은 스포티하면서 러블리한 디자인으로 톡톡 튀는 이미지를 고조시킨다. 특히 고탄력 우레탄의 푹신한 오버 미드솔이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해 골프 플레이는 물론 야외 레포츠를 즐기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컬러감이 화려한 샌들과 함께 기능성 의류를 선택해 엑티브한 이미지를 연출하는 것은 어떨까. 청량한 블루 톤의 피케 티셔츠와 베이지 컬러 하프 팬츠는 활동성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어필한다. 여기에 반투명한 프레임이 아티스틱한 블루 미러 선글라스와 리본 장식의 실버 이어링을 함께하면 활동성과 패셔너블함을 동시에 잡은 스포티 캐주얼룩이 완성된다.

◆ 상큼발랄 나들이룩엔 ‘도트 리벳 샌들’

상큼발랄한 야외 나들이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트렌디한 도트 리벳 샌들을 추천한다. 볼드한 T스트랩 라인에 도트 리벳 장식이 시크한 샌들은 스타일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 또 버클 클로저 스트랩으로 피팅 조절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롤링이 좋은 아웃솔 디자인으로 제작돼 뛰어난 활동성을 선사한다.

이때 화이트 컬러 스트라이프 셔츠와 화이트 팬츠를 함께해 감각적인 나들이룩을 연출하는 것도 좋다. 또 핑크 컬러 프레임이 멋스러운 선글라스와 볼캡은 패셔너블함은 물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보호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마지막으로 실버 매쉬 스트랩 시계로 마무리 하면 나들이에 완벽한 스포티 캐주얼룩을 연출할 수 있다.

패션 관계자는 “최근 레포츠의 계절이 돌아오면서 야외활동에 탁월한 아이템을 찾는 이들이 많다”라며 “세련된 디자인과 더불어 쾌적하면서 편안한 착용깜까지 갖춘 샌들을 활용한다면 트렌디한 스포티 캐주얼룩을 뽐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