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우수 매장 점주를 대상으로 5박 7일 유럽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해외연수는 우수 매장에 대한 포상과 해외 아웃도어 문화 체험을 통해 매장 판매 활성화를 위한 동기부여 차원에서 진행됐다. 우수 매장 선정은 목표달성률과 판매 순위, 전년 대비 매출 신장률, 매장환경 등을 토대로 진행됐으며, 총 다섯 개 매장이 우수 매장으로 선정돼 이번 해외 연수의 특전을 받게 됐다.

해외연수에 참가한 우수 매장 점주들은 지난 17일부터 23일까지 전 세계 동계스포츠 중심지이자 아웃도어 성지로 불리는 프랑스 샤모니를 비롯해 패션과 쇼핑의 도시 이탈리아 밀라노, 스위스 대표 휴양도시 몽트뢰 등 유럽에 있는 주요 도시와 아웃도어 용품점을 방문하며 해외 패션과 아웃도어 문화 체험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우수 매장 점주들은 네파가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최초로 샤모니에 오픈한 '네파 샤모니 플래그십 스토어' 매장 방문 및 현지 시장조사를 진행하며 글로벌 아웃도어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 의미를 더했다.

네파 영업본부 강태수 상무는 "2015년 우수판매사원 일본 해외연수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이번 해외연수 프로그램은 직원들의 사기 진작과 해외 아웃도어 문화 체험을 위해 기획했다"며 "올해는 글로벌 아웃도어 트렌드의 중심인 유럽으로 연수를 떠나 그 의미를 더했다. 향후에도 우수 매장 해외연수를 비롯해 매장별 성공 전략을 공유하는 워크숍 등 영업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네파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