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날씨가 지속되면서 많은 이들이 피부 관리에 대한 고민이 늘고 있다. 여름에는 강한 햇빛과 높은 기온으로 피부가 쉽게 지치기 때문에 피부 관리에 더욱 많은 신경을 써야 한다. 올 여름 피부 관리가 고민인 이들을 위해 뷰티 브랜드 '니슬', 'XYZ FORMULA'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 여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생기 있는 피부를 완성하고 싶다면 지금부터 소개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주목해보자.

▶니슬, 인텐시브 베리어 3종 키트 체험단 이벤트 진행

내추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니슬이 더운 여름에 끈적임 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인텐시브 베리어 3종 키트' 체험단 이벤트를 개최한다. 여름 최적의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한 인텐시브 베리어는 남극 빙하 빙산수와 안타티신, 초저분자 히아루론산으로 이루어져 수분 보습, 탄력의 기능은 물론이고 화이트닝 기능까지 겸비한다. 저자극 기능성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기초 제품을 찾지 못했다면 이달 30일까지 진행하는 인텐시브 베리어 3종 키트 체험단 이벤트에 참여해보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체험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7월 3일 체험단 당첨자를 발표한다.

▶XYZ FORMULA, 30개 매장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신개념 고효능 화장품 XYZ FORMULA는 직영점, 유명 백화점 등 30개 매장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구매 고객에 한해 5만원 이상 구입 시 신세계 상품권 5000원과 적립금 1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워터폴 미스트와 적립금 1만원, 15만원 이상 구매 시 워터폴 젤토너 정품과 적립금 1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XYZ FORMULA는 세계적인 권위의 피부과 전문의, 화학자, 생물학자가 공동 개발에 참여해 탄생시킨 새로운 차원의 신개념 고효능 화장품 브랜드다.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선 스틱, 선 젤, 선 쿠션과 함께 보습, 안티에이징, 미백, 클렌징 등 건강한 피부를 위한 다양한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달 30일 서울 삼성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세계 최고 수준의 화장품 제조 과학을 담은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니슬, XYZ FORMULA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