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시즌 오프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7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시즌 오프는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2017 봄/여름(S/S) 시즌 제품 구매 시 30% 할인(일부 품목 제외) 혜택을 제공한다. 라코스테 및 라코스테 라이브 어패럴 컬렉션부터 스포츠, 레더굳, 풋웨어 컬렉션까지 토탈 패션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라코스테 및 라코스테 라이브 전 매장과 디지털 플래그십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라코스테 백(BAG) 시즌 오프도 한 주 앞선 지난 6월 16일부터 진행 중이다.

이번 시즌 오프에는 폴로 셔츠, 리넨 셔츠, 티셔츠, 버뮤다 팬츠 등 지금부터 한여름까지 즐겨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돼 눈길을 끈다. 특히 반팔 폴로 셔츠는 여름철 가장 사랑 받는 아이템 중 하나로, 재킷과 함께 매치해 쿨비즈룩으로 활용하거나 버뮤다 팬츠와 함께 스타일링 해 위크엔드룩을 연출하기에 좋다.

라코스테 관계자는 "그간 라코스테에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여름 맞이 시즌 오프를 진행한다"며 "본격적으로 더워지기 시작하는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이자 섬머 머스트 해브 아이템인 폴로 셔츠를 포함해 S/S 시즌 핫 아이템인 스니커즈 등 여름철 에센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라코스테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