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토일드라마 ‘비밀의 숲’으로 오랜만에 안방극장을 찾은 배우 배두나의 립 메이크업 영상이 이목을 끌고 있다. 매거진 하이컷은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와 함께 진행한 배두나의 매혹적인 립 메이크업 화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배두나의 강렬한 컬러감의 립 메이크업이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영상 도입에서 그의 얼굴은 음영으로 처리돼 붉은 입술의 주인공을 궁금케 해 눈길을 끈다. 이후 나오는 영상에서 배두나의 전신이 나타나며, 립 메이크업을 하는 손을 클로즈업한다. 비비드한 컬러감의 립 메이크업을 한 주인공은 바로 배두나. 

특히 배두나의 무결점 하얀 피부와 만난 강렬한 붉은 빛깔을 띤 입술이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부각시킨다. 배두나의 시크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한 제품은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가 한국 여성만을 위해 선보인 리퀴드 타투 립 마그넷 플레임 코랄이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에 따르면, 립 마그넷 303 코랄은 조르지오 아르마니 인터내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 린다 칸텔로가 한국 여성의 노란 피부 톤을 가장 맑고 화사하게 밝혀주는 팝 오렌지 코랄 컬러에 비비드 핑크 피그먼트를 포인트로 주어 새로운 컬러로 탄생시켰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관계자는 “립 마그넷은 입술에 리퀴드 타투를 새긴 듯 오래도록 남는 강렬한 컬러감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며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최초의 워터 인 오일 에멀전이 단 한 번의 터치로 비비드한 컬러감은 물론 입술은 건조함 없이 하루 종일 매끈하고 부드럽게 유지된다”고 전했다. 

한편, 배두나는 현재 방영되는 tvN드라마 '비밀의 숲‘에서 긍정적이고 따뜻한 강력계 형사 한여진 역을 맡았다.

글. 스타패션 이욱희

사진. 조르지오 아르마니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