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흠뻑쇼

암표를 사야 할 판이다. 가수 싸이의 여름 콘서트 '흠뻑쇼' 티켓이 전석 매진을 기록해 눈길을 끈다. 

지난 6월 20일 인터파크는 이날 낮 12시부터 '2017 싸이 흠뻑쇼 SUMMER SWAG'의 예매를 시작했다. 

싸이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런적은 또 처음이네요. 파크측이 불편함을 줄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합니다만 그럼에도 불편하셨을 분들 죄송하구요 그럼에도 티켓팅 성공하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싸이흠뻑쇼 #SUMMERSWAG"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싸이 '흠뻑쇼' 티켓 예매 창이 열려있다. 특히 사진 속 티켓팅 대기인원이 약 5000명에 육박했다.

앞서, 19일 오전, 싸이는 공식 SNS 등을 통해 ‘2017 싸이 흠뻑쇼 'SUMMER SWAG' 티저 스팟 영상과 포스터를 공개해 주목을 받았다. 

포스터 속 싸이는 완벽한 식스팩과 구릿빛 몸매로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전혀 싸이답지 않는 몸매를 합성해 보는 이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안긴다. 또한, ‘水액’이라는 글자와 싸이의 익살스러운 표정이 담겨있어 재미를 더한다. 

'흠뻑쇼'는 2011년과 2012년 연이어 개최한 싸이의 여름 콘서트다. 5년 만에 개최되는 올해 공연에 많은 팬들의 관심이 쏠렸다. '흠뻑쇼'는 다음달 29일 부산 아시아드 보조경기장과 8월4일, 5일 서울 잠실 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글. 스타패션 이욱현

사진. 싸이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